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리니지M

구글계정 nc고객번호에 대해... 제 경험을 말해드릴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よとばし 댓글 0건 조회 3,676회 작성일 19-05-23 18:15

본문

nc고객번호가 있어도 "일반적이고 정상적인 분이 파신거면 문제없습니다." 회수 시도 안할테니깐요.

하지만 만에 하나 쓰래기같은 사기꾼ㅅㄲ들 만나면 귀찮고 피곤해지기때문에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nc고객번호가 있으면..  nc에 기본적으로 1대의 명의로 된 신상의 내용이 있는겁니다.

그 신상과 동일하게 가입된  아이핀이나 핸드폰으로

구매자로 바꿔놓은  2차 보안설정을 초기화 시킬수 있습니다.

그리고 1대가 보안등록을 자기 폰번호로 자기껄 다시 등록할 수 있고요.. 

그러면 사간 사람이 접속은 못하는 상태가 되는거고요..

근데 1대가 구글계정을 해킹하던 회수 안하면 구글 로그인은 어짜피 못하는거 아니냐??  하는말은 맞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게임에 접속한적 있는 폰이나 앱플레이어에서 로그아웃을 안했으면 게임 접속이 됩니다.

판넘이 다시 겜할수 있고 산사람은 못하는 상황이 되죠..

그래봤자 구글 계정을 못찾아갔는데..  다른사람한테 다시 팔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어떤 미췬넘이 사간사람만 접속못하게 뻘짓 하냐..

상식적으로 이해할수 없지만 그런 미췬 사기꾼한테 걸리면 그런 경우 당할 수 있다고 말씀드리는거고요..

저는 그런 미친넘 지금 구치소에 넣어놓은 상태입니다..

 (물론 저 말고 다른사람들한테도 사기 많이 친넘이라 같이 넣은거고요)

  -  이 상황에 대해 경찰쪽/검찰쪽 이해 시키는데 통화 엄청했네요....  겜하는 사람들이 아니라서..


그럼 그 사기꾼은 왜 그런 뻘짓해서 구치소에 처박혔나  생각해봐야겠죠..

그 사기꾼은 저말고 다른사람한테 팔았다가  구글 2차비번 안걸은 사람한테는 회수를 했고요..

 (구글계정 회수 및 2차 보안번호 등록 초기화 <- 이때 nc등록번호가 있으니 되는거임)


저는 구글 2차비번 걸어놔서... 쉽게 회수가 안되는지  위에처럼  2차보안등록을 제껄 지우고 본인껄 등록 해놓았습니다.

그리고 하는말이  구글 비번 알려주면.. 자기가 팔아서  내꺼 돈 돌려주겠다~ 이런 또 사기를 칠려고 하더라구요..

경찰신고를 하고  경찰에 잡히고 조사받고 하니깐...  제 폰번호를 다시 등록해줄테니 그냥하라고 빌더라구요..

하지만 인실ㅈ 당하라고 다른 사기 당한분들과 함께 그냥 구치소에 넣어버렸습니다.

지금 합의금 깍아달라고 편지 오고 하는거 쌩까고 있는거고요..

사기꾼넘들은 벌금도 이빠이 받고...  이름에 빨간줄 생겨서 인실ㅈ 당하게 하는게 중요하니깐요..

제 돈은 형사판결 난 후에 민사소송으로 따로 받던지 하면 될꺼고요.. 못받으면 말고요..


아무튼... 첫줄에 말했던

nc고객번호가 있어도 "일반적이고 정상적인 분이 파신거면 문제없습니다." 회수 시도 안할테니깐요.

하지만 만에 하나 쓰래기같은 사기꾼ㅅㄲ들 만나면 귀찮고 피곤해지기때문에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상 구글계정 고객번호 있는 계정에 대한 저의 경험이었습니다.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골팅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