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이습알색이 속이후련하내 - 주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삼성전자]이습알색이 속이후련하내

작성일 24-08-15 12:17

페이지 정보

작성자よしき 조회 11회 댓글 0건

본문

화천군은 이후 집필실 사용과 관련해서는 관련 법령에 따라 수익허가 등의 절차를 통해 사용료를 부과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화천군은 현재 감성마을 내 문학관에 전시 중인 이 작가의 소장품에 대해서는 이 작가의 요구 시 법적인 절차에 따라 임대료를 지급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지난해 12월 화천군의회 감성마을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는 이 작가가 집필실을 불법 점유하고 있다며 “‘위법한 무상사용 중지통지’후 집필실을 비우는 것을 포함한 적법한 행정조치를 취하길 바란다”고 집행부(화천군)에 주문했다.

위원회는 “감성마을 내 집필실은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제 29조 규정에 따라 일반입찰을 통해 사용자를 선정해야 하지만, 화천군은 어떠한 행정적 절차를 거치지 않았다”며 이 작가의 집필실 퇴거 조치를 요구했다.

당시 이 작가는 집필실 퇴거 조치와 관련 자신이 트위터를 통해 “비상식적인 생떼와 억지를 수용해 드릴 생각이 추호도 없다”면서 “화천 감성마을을 반드시 지킬 것”이라고 반박하기도 했다.

BZIT나 말고 다른 직장인들은 얼마나 저축할까?
BZIT이제 휴일에 일하면 임금이 2배?
SALDA내 주변 '허언증'있는 사람들의 대표적 특징 7
한편 이 작가는 지난해 8월 감성마을에서 열린 문화축전 시상식에서 술에 취해 최문순 화천군수에게 육두문자를 쓰며 소동을 피웠고, ‘감성마을을 폭파시키고 떠나겠다’는 막말을 해 논란이 일었다.

원문보기:
http://news.donga.com/naver_rel/3/all/20180214/88679738/2#csidxc724b48dce69dac93f005b07ae8691b

추천0

비추천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