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이윤택이 문재인대통령고교동창이라는데 이자를 어케처리할건가 청와대20만명청원합시다 ㅡ연순이 채경 삼경이 - 주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삼성전자]이윤택이 문재인대통령고교동창이라는데 이자를 어케처리할건가 청와대20만명청원합시다 ㅡ연순이 채경 삼경이

작성일 24-08-15 16:24

페이지 정보

작성자よしき 조회 23회 댓글 0건

본문

ㅡ ㅡ ㅡ ㅡ이 모씨는 이미 지난해에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와 같은 성추행 사실을 공개한 바 있었으며, ㅡ ㅡ 이번에 연극계 성추행 사실이 대거 밝혀지면서 다시 한번 과거 사실을 언급하며 미투에 참여했다.

이 모씨가 적었던 것처럼ㅡ ㅡ ㅡ  당시엔 이와 같은 문제들이 묻혔고, ㅡ ㅡ 이번엔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문제의 연출가가 ㅡ ㅡ ㅡ 누구인가 하는 부분까지 모두 공개됐다.
      이윤택 성추행 폭로 사건으로 봇물처럼 터져 나오는 연극계의 미투 글이 또 나왔다.

이번엔ㅡ ㅡ ㅡ  이 모씨의 사례다.

이 모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15일 1년 전 글을 다시 인용하며 연극계 성추행 사건에 대해 언급했다.


한때 극단에 몸 담았다는 이 모씨는ㅡ ㅡ ㅡ  용기내어 폭로했던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과거의 아픈 기억을 다시 끄집어냈다.

이 모씨는 연극계의 대부였던 이윤택 씨를 직접 안마해야 했던 자신의 과거를 공개했다.

close
이 모씨가 폭로한 글 전문은 기사 하단에 공개하며, 성추행 관련 부분만을 옮기면 아래와 같다.

꽤 나이가 있었던 그 분께선 낮에 쌓였던 피로 때문인지 밤이 되면 안마를 요구했다. 때때로 난 그 요구에 불려 갔고, 그리하여 컴컴한 방에서 어쩔 땐 다른 이와, 어쩔 땐 홀로 1시간 가량 안마를 했다. 요구 부위가 상체에서 끝날 때도 있었고, 하체 부위를 해야할 때도 있었다. 생식기 주변을 눌러줘야 몸이 풀린다기에 ‘본의 아니게’ 그의 생식기가 손에 닿을 때도 있었다. 짧을 땐 1-2분, 길 때는 10분 정도.
안마를 해야 하는 시간은 불규칙했다. 어느땐 자정에 가까운 시간이었고, 심할 땐 새벽 3-4시 중간에 깨야 할 때도 있었다. 으레 그럴 때면 나보다 집단에 더 오래 계셨던 분들이 나를 흔들어 깨우기도 했다. 오너의 안마를 좀 네가 해줘야겠다면서. 안마를 하면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그들이 모른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내게 말을 하는 그들의 눈빛에 깃들어 있던 미안함을 넘어선 미안함, 그것을 난 놓치지 않았으니까. 때로 내가 아닌 다른 이가 불려갈 때면 내 마음속에 찾아왔던 안도감, 그 부끄러움 또한 난 잊지 않고 있다. 아니, 영영 잊을 수 없을 것이다. 내가 그러한 인간이라는 사실을.
그 집단에 있는 동안 내가 오너의 안마를 했던 횟수는 아마 50회 정도 되었으리라 생각한다.

추천0

비추천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