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미국 배당주투자는 망하는 첩경......따르지 마라. - 주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LG전자]미국 배당주투자는 망하는 첩경......따르지 마라.

작성일 24-09-20 16:02

페이지 정보

작성자よしき 조회 15회 댓글 0건

본문

미국 배당주투자는 망하는 첩경......따르지 마라.
.
요즘 국내주식시장이 답답하다고 미국배당주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이것은 하나만을 알고 둘은 모르는 투자다.
모든 해외투자는 결국 달러로의 환전과정을 거치므로 달러투자인데.현지에서 돈이 아무리 남아도 국내 달러가격이 내리면 그 뿐이다.즉 환전할 시에는 손실 금액이 확정된다.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에 투자한다고 하면 달러투자+현지화투자+현지자산의 상승에 대한 투자로 동시에 3가지가 올라야 돈을 먹게된다.
.
한국의 기관투자가나 금융회사들은 이런 복잡한 투자에는 100전 100패한다.
일본의 노무라 증권도 100전 110패 해왔다.
한국은 투자은행조차 한 개도 없는 나라다.
믿지마라
따르지 마라.
.
일본의 와타나베 부인들의 해외 달러 투자분은 아직 귀국도 못하고 있어 저자는 이를 유령달러(ghost dollar)라고 명명하였다.일본의 플라자합의 이전 1달라는 360엔이었다. 그 후 엔화강세 즉 달러약세는 지속되어 2016년 한 때에는 78엔을 찍었다.아베가 헬기로 돈을 10년간 뿌려도 아직도 110엔이 안된다.
.
아베노믹스의 목표는 엔화가격을 떨어뜨리는 것이다.한국인의 눈물(월급쟁이와 가난뱅이가 부자되는 방법)책에서 발표한 롱텀디플레 판단법에 따르면 일본은 아직도 디플레가 진행중이다.즉 아베노믹스는 헛일이 되었다.
.
만약 일본인이 미국의 배당주에 투자해서 투자원금의 461.5%의 배당수익을 봤다면 겨우 본전은 된다.
360/78 x 100=461.5%이기 때문이다.
그 이하라면 무조건 본전 이하다.
미국을 포함한 해외투자시에는 성공의 전제조건 2가지를 먼저 지켜야 한다.
.
일본 애덜은 배당수익 + 시세차익으로 461.5%의 수익을 보면 될 것 같지만 언어도 안통하고 관슴도 안 통하는 미국주식을 사서 성공한다는 것은 낙타가 바늘구멍을 찾는 격인 것이다.

속지마라.
.
국내시장에 큰 기회가 오고 있다
바로 환율 때문이다.
일본인의 눈물(달러투자로 재산 4배 불리는 기법)에서 달러의 장래와 효과를 철저히 다루었다. 최근에 달러가 내리기 시작했다.

얼마까지 내렸다가 언제 쯤 얼마까지 폭등할까?
10년 후에는 1달러를 얼마에 살수 있을 까?
.
(해외투자=이런 경우에만 하라)
=해외투자한 돈을 국내반입은 하지 않고=
1년에 한 번 놀러가서 수익금(월세,투자수익 등)을 다 쓰고 온다.
해당국 해외 유학생이 학비 등으로 다 써버리는  경우.
.

추천0

비추천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