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권사장 인터뷰에 미루어 보건데.....건조기 관련 비용을 1500억 이상 잡아둔 것 같은데....
작성일 24-09-21 13:56
페이지 정보
작성자よしき 조회 32회 댓글 0건본문
q. 건조기 이슈로 lg전자 브랜드 이미지 타격 우려가 있다. 극복 방안은.
“우선 건조기 관련해 어떤 이유이든 고객들께 많은 불편을 느끼게 한 점 진심으로 사죄한다. 다만 몇 가지 팩트를 정리해 보면 소비자보호원이나 여러 정부 기관에서도 고객들께서 불편한 점을 느끼는 것은 건조기 핵심 기능과 별개다. 변명하고 싶은 생각은 없지만 본질적 문제는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고객에 대한 보상 문제도 논의됐지만 불편 느낀 고객께 적은 금액의 보상액을 드리는 것보다 소보원 제안보다 더 큰 10년 무상 수리를 제공하는 게 낫다고 판단했다. 비용 관점에서 더 많은 돈이 들어가는 대책이다. 문제 일으킨 부분에 대해 향후 10년간 품질개선 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
“우선 건조기 관련해 어떤 이유이든 고객들께 많은 불편을 느끼게 한 점 진심으로 사죄한다. 다만 몇 가지 팩트를 정리해 보면 소비자보호원이나 여러 정부 기관에서도 고객들께서 불편한 점을 느끼는 것은 건조기 핵심 기능과 별개다. 변명하고 싶은 생각은 없지만 본질적 문제는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고객에 대한 보상 문제도 논의됐지만 불편 느낀 고객께 적은 금액의 보상액을 드리는 것보다 소보원 제안보다 더 큰 10년 무상 수리를 제공하는 게 낫다고 판단했다. 비용 관점에서 더 많은 돈이 들어가는 대책이다. 문제 일으킨 부분에 대해 향후 10년간 품질개선 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