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S홀딩스]●환상적 품절스팩 82% 대주주 상호변경해도 10퍼센트 주식만 거래되고...최대주주 APS홀딩스 APS홀딩스 코스닥상장사 APS투자자들과 세력들 - 주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APS홀딩스]●환상적 품절스팩 82% 대주주 상호변경해도 10퍼센트 주식만 거래되고...최대주주 APS홀딩스 APS홀딩스 코…

작성일 23-09-10 08:51

페이지 정보

작성자よしき 조회 30회 댓글 0건

본문

●환상적 품절스팩 82% 대주주 상호변경해도 10퍼센트 주식만 거래되고...최대주주 APS홀딩스
APS홀딩스 코스닥상장사 APS투자자들과 세력들 곧 몰려온다.
아직 엔에이치스팩을 잘 모르는거 같아서 내가 APS홀딩스 게시판에 알리는중. 3천원 이하에 몇일이나 있을까 과연
코넥스 주식이 아니라 오리지날 장외주식이라 거래된 내역도 없다.


최근 분기말 현재 엔에이치기업인수목적21호(주)의 최대주주는 우신벤처투자(주)이며 16.09%를 보유하고 있고, 코닉오토메이션(주)의 최대주주는 APS홀딩스(주)로 54.37%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합병 완료시 최대주주는 APS홀딩스(주)로 변경되고 특수관계인을 포함한 지분율은 81.88%가 됩니다.


●세력이 절대 가만히 나두지 않는다 대신밸런스 8호도 대폭등중이라 이미 기가 승천한 스팩세력들

●메타에 ㅁ자만 들어가도 주가 폭등인데 메타 팩토리가 왠말이냐. 쿠팡 메타버스 환장한다.

●거기에 2차전지와 로봇은 주가 폭발의 화약고

●삼성스팩 메타버스테마로 2천원짜리가 2만원까지 폭등했다

●그 스팩 세력들이 엔에이치스팩 간여중이다.


메타버스와 스마트팩토리를 합쳐 자동화 설비를 가상의 공간으로 옮겨 실제와 동일하게 구현하는 메타팩토리(MetaFactory)를 궁극적으로 추구할 예정이다. 해외에 있는 설비도 공간적, 시간적 제약을 받지 않고 실시간 제어가 가능하도록 한다는 목표다

메타버스+양극재+로봇회사 합병=뉴스안나온 이익41억(합병공시에는 이익17억).


메타팩토리로 2차전지·물류 시장 공략" [예비상장사 CEO 인터뷰]
파이낸셜뉴스입력 2022.04.11 18:28수정 2022.04.11 18:58

김혁 코닉오토메이션 대표
"메타팩토리로 2차전지·물류 시장 공략" [예비상장사 CEO 인터뷰]
【파이낸셜뉴스 화성(경기)=】 "스마트팩토리 사업에서도 경쟁력을 확보할 자신이 있다. 강소기업의 모습을 보여주겠다."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설비 제어 소프트웨어(SW)에서 최근 사업영역을 물류, 2차전치 소재 분야로 확대한 코닉오토메이션 김혁 대표(사진)의 자신감이다.

최근 경기도 화성시 코닉오토메이션 본사에서 만난 김 대표는 "기존 스마트팩토리 개발 회사는 대부분 하드웨어쪽에 집중 돼 있는데 코닉오토메이션은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모두 강점이 있어 경쟁사 대비 차별성이 크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이미 반도체·디스플레이 제조장비 제어 SW 시장에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가진 만큼 스마트팩토리 사업에서도 성장하는 강소기업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면서 "사람이 분석실에서 직접 하던 2차전지 양극재 재료 품질 분석을 앞으로는 코닉오토메이션이 개발한 로봇 무인 자동화 시스템이 대신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코닉오토메이션은 당시 국책 과제를 수행하면서 외산 소프트웨어를 수입해 적용하는 업체였다. 하지만 소프트웨어를 판매한 외국계 회사가 폐업을 하자 자체적으로 반도체 장비 제어 소프트웨어인 이지클러스터(EasyCluster)를 개발, 국산화했다.

코닉오토메이션은 최근에는 스마트팩토리 사업을 본격화 해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찾고 있다. 2차전지용 양극재 검사 자동화 시스템을 개발해 에코프로비엠과 에코프로이엠에 납품했고, 국내 대표 배터리 소재회사와도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는 게 김 대표의 설명이다.

김 대표는 "국내 최대 물류회사인 C사와 국내 최대 커머스 기업인 C기업의 물류 창고에 자동으로 택배 등을 이동할 수 있는 스마트팩토리 시스템을 적용시켰다"면서 "신규 물류창고가 늘고 있고 기존 물류창고도 개조를 통해 스마트팩토리를 적용하는 방법을 구상하고 있어 신규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향후 메타버스와 스마트팩토리를 합쳐서 자동화 설비를 가상의 공간으로 옮겨 그대로 구현하는 메타팩토리(MetaFactory)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어하는 것을 궁극적으로 지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kmk@fnnews.com 김민기 기자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3-09-11 02:14:48 주식에서 이동 됨]

추천0

비추천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