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어리버리문수고하쇼 - 주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삼성전자]어리버리문수고하쇼

작성일 23-09-11 06:08

페이지 정보

작성자よしき 조회 19회 댓글 0건

본문

문재인 대통령이 그 그림자를 물려받았다. 아직은 냉랭하다. 박철희 서울대 교수는 “지금 정부는 전 정부를 교훈 삼아 역사 문제를 전면에 내세우면 진전이 없다고 본다. 과거사와 안보·경제의 투 트랙으로 접근하고 있다”고 평했다. 문 대통령은 후보 때와 달리 ‘위안부 합의’ 파기를 공식 거론하지 않고 있다. 지난 7월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에서 아베 신조 총리와 셔틀 외교 복원에 합의했다. 이런 와중에 청와대는 지난 6일 한·미 정상회담 만찬장에 ‘독도 새우’를 올렸다. 위안부 피해자인 이용수 할머니를 트럼프 대통령에게 소개도 했다. 인터넷상에선 “아베에게 한 방 먹였다”는 평이 대세였고 일본은 관방장관이 나서 불쾌감을 드러냈다. 양쪽의 감정싸움이 진행형이란 증거다.

한국민은 제2차 세계대전 후 폴란드 국민에게 무릎 꿇은 빌리 브란트 서독 총리를 떠올리며 일본의 사과가 성에 안 찬다고 보지만 일본은 다르다. 한 일본 기자는 “솔직히 1990년대 이후 정권이 바뀔 때마다 업그레이드된 사죄를 요구하는 데 대해 일본 국민의 피로감이 커지고 있다”고 전했다. “골대(정권) 바꿔가며 한국이 공을 찬다”는 말도 있다고 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3-09-12 12:48:53 주식에서 이동 됨]

추천0

비추천 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