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삼성전자]이윤택이가 임신시키고 낙태까지 시켰다고 자랑스럽게 말했다네 ㅡ이윤택이가 문재인대통령고교동창이라매?

페이지 정보

작성자 よしき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4-08-18 22:12

본문

이윤택, K에게는 자기 씨를 뿌려 낙태까지 했다는 고백을 듣고는…”

-연극계의 대부’로 불리는 연출가 이윤택 씨의 직접 공개 사과가 19일로 예고된 가운데, ‘이윤택 성추행’의 추가 폭로는 계속 이어지고 있다.

지난 14일 김수희 극단 미인 대표에 이어,ㅡ ㅡ ㅡ  연극배우 김보리 씨(가명)가ㅡ 17일 과거 자신이 당했던 성폭행의 악몽을 폭로했다.

그는 이날 온라인 ‘디씨인사이드’ 게시판에ㅡ ㅡ ㅡ  ‘윤택한 패거리를 회상하며’라는 제목으로ㅡ ㅡ, 장문의 글을 올렸다.

ㅡ저는 그가 직접 진정성 있는 사과를 하며 자신이 가졌던 그 생각과 내뱉은 말을 철회하길 기다리고 있다”2001년과 2002년 두 차례에 걸쳐 단순 성추행이 아니라 성폭행을 당한 어두운 과거사를 떠올렸다.

ㅡ2005년경 이윤택 씨와 우연히 둘이 얘기할 시간이 찾아왔는데, 당시 ‘자신의 인생에 두 명의 여자가 있는데 한 명은 저이고, 한 명은 여자 후배 K다’라고 했던 말을 들었다”며 “K는 자기 씨를 뿌려 낙태까지 했다는 고백을 듣고는 너무 당황스러워 무슨 말을 해야 할 지 몰랐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까지 이 씨가 예술감독직을 맡았던 연희단거리패는 "현재 사태에 관해 이윤택 감독이 직접 공개 사과하겠다"며 "공개 사과 날짜는ㅡ ㅡ ㅡ 19일 오전 10시, 장소는 30스튜디오"라고 전했다.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골팅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