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삼성전자]봐라 장관이란넘이 이리거짓말을해대는이런나라의삼성주식외인에게사라고하겄냐썩어빠질대로빠진나라의주식을사겄냐?퇴 가래침

페이지 정보

작성자 よしき 댓글 0건 조회 26회 작성일 24-09-08 11:15

본문

김상곤 장관이 ㅡㅡ ㅡ ㅡ 강남 대치동 아파트를 내놨지만 팔리지 않고 있다고 밝히면서 ㅡ논란이 되고 있다. 공인중개업계 관계자들은 ㅡ ㅡ ㅡ시세에만 내놔도 바로 매매가 성사된다고 입을 모았다.

김 부총리는 ㅡ ㅡ ㅡ 이날 국회에서 열린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전체회의에서 “ㅡ김 부총리가 대치동에 거주하지도 않는 아파트를 갖고 있지 않냐”는 이은재 자유한국당 의원 질의에  팔아 달라고 부동산에 내놓은 지 좀 됐다”고 답했다.

이 의원이 김 부총리를 향해 ㅡ ㅡ ㅡ “(집을 내놓았다는) 거짓말하지 마라ㅡ. 부동산에 제가 어제도 다녀왔는데 ㅡ매물이 없어 난리다”라고 말하자 ㅡ김 부총리는ㅡ ㅡ ㅡ  “제가 왜 제 문제에 거짓말하겠나. 그렇다면 의원님이 저희 집을 좀 팔아달라”고 했다.

이 의원은 “ㅡ ㅡ ㅡ 김 부총리 역시 저에게 물건을 팔아달라고 했다. 제가 부동산 업자가 아니지 않나”라며 사과를 요구했다. 이에 김 부총리는 ㅡ ㅡ ㅡ“강남 집을 내놓았는데 그걸 거짓말이라고 하기에 부동산도 많이 아는 이 의원에게 도와주십사 요청을 하려다가 말이 잘못 나갔다. 그 점은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김 부총리는 ㅡ ㅡ ㅡ 강남구 대치동과 ㅡ경기 성남 분당구 수내동에 각각 아파트 한 채씩을 보유하고 있다. 강남구 소재 아파트는 ㅡ ㅡ ㅡ대치동 래미안대치팰리스 전용 94㎡다.                         김 부총리는 ㅡㅡ ㅡ ㅡ 작년 11월 공직자 재산신고 때 이 아파트를 11억4000만원에 신고했는데ㅇ 당시 시세는 17억원 정도였다. ㅡ작년 12월에는 같은 면적의 아파트가 23억원에 실거래가가 등록되기도 했다.

대치동 A공인 관계자는 “ㅡ ㅡ ㅡ래미안대치팰리스는 부르는 게 값일 정도로 수요가 많다”           전용 94㎡ 매물이 하나 나왔는데 팔리면 사실상 매물이 없어 호가는 크게 뛸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이 관계자는 ㅡ ㅡ ㅡ ㅡ“만약 매매 성사가 안 되고 있다면 ㅡ아마 호가를 너무 높게 불렀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골팅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