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삼성전자]1분기실적 어닝서프라이즈 성장 너무 좋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よしき 댓글 0건 조회 17회 작성일 24-09-08 11:54

본문

온라인 인터넷 유통과 물류는 함께 동반 성장 분야
유통 & 물류 산업은 성장 4차 산업
해외 물류기지 중국. 인도. 베트남. 동남아시아. 로시아. 미국.등 해외 물류 기지
해외물류기지 인수 M&A . 해외 물류 기지 주식 시장에 상장
◐올해, 매출 8조1120억 , 영업익 2850억~ 사상 최대 실적
지난해보다~ 매출 15%, 영업익 20% 큰성장
중국 모바일 물류 연매출 2500조원 물류
중국 모바일 물류 시장 ☞ 물류1위 독점대표한통운은 최대 수혜주
중국의 물류기지 자회사 'CJ로킨스'주식 상장 호재까지 있다

1분기실적 어닝서프라이즈 호재

올해. &. 내년 ~ 2년 연속 두자리수 실적 성장성 최고

온라인&물류=함께 성장~실적성장주

아마존 과 알리바바의 세계적인 해외 물류량 급증가

부산광역시 동구에서 열린 동구민 일자리 창출을 위해 조성한 일터 '동행' 개소식 행사에서 관계자들이 리본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CJ대한통운이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 노인 일자리 창출에 적극 앞장선다.
 CJ대한통운은 지난 2월 27일 부산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동구민을 위한 행복한 일터,약칭 ‘동행’에서 부산 동구청,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실버종합물류와 함께 ‘동구민 일자리 창출을 위해 조성한 일터 ‘동행’ 개소식’행사를 가졌다고 2월 28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신동휘 CJ대한통운 부사장, 박삼석 부산 동구청장, 유재섭 한국노인인력개발 원장직무대행, 이성진 ㈜실버종합물류 대표 등 주요인사들이 참석했다.
 ‘동행’은 제조, 물류, 유통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일자리센터다.
 부산광역시 동구 좌천동에 위치한 ‘동행’ 건물은 4층 규모로 연면적이 약 660㎡다. 동구민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만들어진 일터 ‘동행’은 ‘같이 길을 가는 사람’이라는 사전적 의미와 함께 ‘지역주민들의 일자리 창출 및 소득증대를 위해 함께나아가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소규모 제조업체 등 다양한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디자인, 제조, 검수, 포장,배송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 50세 이상의 중장년층 일자리 창출 및 창업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 업체들의 상거래에 포괄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품제작부터 배송까지 한 장소에서 원스톱으로 진행돼 비용절감 및 신속한 서비스로 수익성 증대가 기대된다. 작년 12월 채용박람회를 통해 26명의 일자리를 창출했으며 올해는 50명까지 채용을 확장할 계 획이다.
 운영과 시니어 인력 모집은 고령자친화기업인 ㈜실버종합물류에서 맡게 됐으며 CJ대한통운은 물류운영과 부가서비스에 대한 컨설팅과 노하우를 전수한다. 부산 동구청은 시설과 지역주민 대상 일자리 홍보 등의 행정 지원을 하고 한국노인인력개발원은 운영 예산 지원과교육지원 등을 담당한다.
 특히 CJ대한통운은 물류 컨설팅 역량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3자 물류와부가 서비스를 지원한다. 3자 물류 및 물류센터 운영을 통해 창고 보관, 검수, 관리, 포장, 배송 등 물류관련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시니어들을 위한 추가적인 일자리를 창출할 계획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이번 개소식을 시작으로 시니어들과 지역민들을 위한 일자리를 창출하고 부산 동구 내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여러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고 CJ그룹의 나눔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골팅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