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삼성전자]S9 판매량에 대한 삼성의 자신감 당현한거

페이지 정보

작성자 よしき 댓글 0건 조회 21회 작성일 24-09-17 00:59

본문

◆ 삼성전자, "장기 실적 봐야...갤S7 실적 넘을 것"?

반면 삼성전자측은 이통3사와 달리 갤럭시S9의 흥행에 자신감을 내비치고 있다. 국내에서는 교체수요를 끌어낼 만한 요소가 적은 것은 사실이지만 글로벌 시장에서는 마땅한 경쟁자가 없다는 이유에서다.?


삼성전자 S9 이 국내 에서는 다소 낮은 판매고를 보이지만 해외까진 포함 하면 S8 및 S7 을 뛰어 넘을 것으로?
자신하고 있다.?
?그 자신감은 단순 구두로 하는 막연한 자신감이 아니고 아래와 같은 분명한 근거에 입각한다.?

*********************************************************************************************

삼성전자는 갤S9을 한국을 포함해 미국, 멕시코, 독일 등 70여개 국가에 조기 출시해 성과를 내겠다는 방침이다. 갤S8의 경우, 지난해 4월 21일 초기 출시국가는 4개국(미국, 캐나다, 한국 등)에 불과했지만 갤시9의 초기 국가는 70여개다. 이에 향후 마케팅 진행 여부에 따라 전작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다는 판단이다.?

고동진 삼성전자 IT·모바일(IM) 부문장(사장) 역시 지난달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 2018'에서 갤S9의 판매실적이 전작인 갤S8은 물론 종전 역대 최대인 갤S7(업계추산 약 4700만대)'을 뛰어넘을 것이라고 자신한 바 있다.?

고 사장은 "갤S9의 경우, 전작보다 판매시기가 빠르고 갤S7의 교체수요가 발생하는 만큼 전보다 더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본다"고 기대감을 전하기도 했다.?

전문가들도 갤럭시S9의 실적을 긍정적으로 내다보고 있다.?

어규진 이베트스트증권 연구원은 "갤S9은 2년전 출시된 갤S7의교체주기와 맞물리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보면 1년전 동개된 갤S8보다 더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보고 있다"며 "또 삼성전자가 갤S9의출시국가를 늘려 글로벌 시장에서는 판매량 기록 경신을 기대해볼만하다고 본다"고 말했다.?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골팅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