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CJ]cj올리브영과 cj그룹과 거래 2편

페이지 정보

작성자 よしき 댓글 0건 조회 68회 작성일 23-09-03 00:07

본문

cj그룹은 그룹의 핵심 매출의 양대 축은 cj제일제당과 나머지 cj오쇼핑, cj엔터테이먼트다. 나머지 계열사 매출은 2/4분기 실적은 매출은 조금 성장 했으나, 영업이익은 좀 줄었다. 향후 3/4, 4/4분기 매출과 이익은 성장 할꺼라 각 증권사와 금융기관 전망하고 있다. 기업의 매출과 이익과  이 실적  갖구 주가는 움직인다. 과연 cj지주회사과 전계열사 실적 평균을 봤을때 이렇게 시장과 역행하게 과도하게 기관에게 관리가 될 수 있는 실적 일까? 여기서 한가지 간관한게 있다. Cj올리브영의 실적과 이회장의 지분율과 자식의  승계과정이 얽혀  있다고 본다. 한마디로 지금 cj그룹의 맏형 cj제일제당은 2/4분기 실적이 안좋았어도 지금 바닥 다지고 터닝할려구 한지 않은가? 그럼 왜 다른 cj전 계열사 실적을 평균을 봐도 오히려 지주회사의 주가는 기관에게 관리 되고 있지 않는가? 이 글쓴이가 너무 소설을 쓰는지  몰라도 cj전계열사 실적이 어닝 쇼크라면 인정하겠다. 그럼 cj제일제당의 주가와, cj올리브영의 2017년도 매장 확대와 실적과 시장의 평가는 어떻게? 생각 해야 할까? 지금 현상황은 기업의 실적과 향후 전망,  기술적 분석은 의미 없고 기업 승계의 포커스로 봐야 한다. 주가는 철저히 특정기관과 연계된 관리하에 지금 있다. cj기업의 방법은 삼성물산과 제일모직 합병에서 한방법을 벤쳐마킹한 방법 그대로 응용한것 같다. CJ그룹의 주주님의 용기가 있을 때이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3-09-03 07:16:18 주식에서 이동 됨]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골팅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