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잘한다 씁알탕드라무슨이유가많노? 최가 서가 이넘아 창피하지도않냐?
페이지 정보
작성자 よしき 댓글 0건 조회 465회 작성일 23-09-01 20:22본문
중요한 순간에 정치적 결정을 내리지 않으면 오늘 중으로 결론을 내리겠다"며 "그 결정에 대한 책임은 내가 지겠다"
국민은 박근혜 정권에 대해 부패하고 책임지지 않는다는 평가를 하고 있다" "여기에서 우리가 벗어나야만 보수적통의 한국당이 새 출발을 하고 국민신뢰를 회복할 수 있다"
"오늘 퇴근 전에 기자간담회를 하고, 국민과 언론인 여러분께 직접 말씀을 드리겠다"
당헌·당규에 따라 정치적 상징적 의미의 '제1호 당원'인 박 전 대통령 제명을 기자간담회에서 공식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과거의 집단지도체제가 아닌 단일성 집단지도체제로 뽑힌 당 대표이고, 인사권 등의 권한을 행사할 수 있는 만큼 윤리위 규정에 따라 박 전 대통령 출당을 이날 확정하겠다는 입장이다.
윤리위 규정 21조 3항은 '탈당권유 징계의결을 받은 자가 탈당권유 의결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탈당신고서를 제출하지 아니할 때는 위원회의 의결을 거치지 아니하고 지체 없이 제명 처분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당 윤리위원회의 '탈당권유' 이후 (박 전 대통령의) 이의제기가 없으면 위원회 의결 없이 바로 (박 전 대통령) 제명 처분을 하도록 돼 있다"며 "이것은 대표의 권한"이라고 말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