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삼성전자]다음주마감 최초 단독 여행코인 마직막 ICO

페이지 정보

작성자 よしき 댓글 0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3 11:43

본문

다음주마감 최초 단독 여행코인 마직막 ICO

트래블플?스트래블플렉스(TRF) 2차ICO 시작.


이번 가격은 0.28 달러에서 0.34달러로 인상!
TRF 확보의 마지막 기회.


지난 주말에 조기 마감된 1차 트래블플렉스 ico를 마치고
이제 코인당 가격이 0.28달러에서 0.34달러로 인상되어 2차 ICO가 시작되었다.


떠오르는 제2의 비트코인 트래블플렉스(TRFx, TRF)에 주목하자


ICO란 Initial Coin Offering의 약자로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은, 막 태어난 암호화폐들이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투자를 받는 것을 말합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 캐쉬, 라이트코인, 대쉬등 유명 거래소에 상장되어 널리 알려진 코인들이 있는가 하면,

Startup, 새로운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암호화폐들도 상용화를 목표로 투자자들에게 모금을 기다립니다.


이러한 ICO를 통해 투자를 할 때에는 'High risk High return'임을 조심해야 합니다.

미래가 밝고, 활용도가 높고, 잠재성인 높은 ICO 코인들을 잘 선택해서 투자하면 후에 거래소 상장 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도 있겠으나,

아무런 정보 없이 ICO 코인에 투자하면 부족한 기술력으로 상장이 미뤄지거나,

아주 나쁜 경우, 회사가 망하거나 돈을 들고 토끼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ICO를 간략하게 소개하면서 여행과 관련된 ICO 코인인 'TRFx'를 소개합니다.

얼마남지않은 TRFx의 ICO 기간 동안에는, 특별히 구매자에게 15%의 추가 코인을 지급해 줍니다.


★트래블플렉스 바로가기 http://trv.xgo.kr


전세계 어디서든 현금 소지나 환전 없이 자유롭게 트래블플렉스(TRFx) 월렛을 이용할 수 있다.

전세계 어디서든 통용되어 이제 환전이나 현찰 휴대가 필요없는 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가상화폐이자 트레블 블록체인 기술을 보유한 TRFx.




영미권과 일본 자료를 깊이 검색하다 비즈니스가 가진 잠재력과 가능성에 매료되어 마지막 순간까지 추가 매입을 부지런히 진행중이다.

그렇다고 무리하게 차입성 투자까지 해서는 안 되겠지만 없는 셈 치고 청년 시절 벤쳐정신, 스타트업 정신을 발휘해서 트래블플렉스(TRFx)에 내 소중한 자산을 걸어본다.


★트래블플렉스 바로가기 http://trv.xgo.kr


TRFx의 특징입니다.

우리가 다른 나라를 여행해서 그 나라의 ATM을 쓰면 이중, 삼중으로 엄청난 수수료가 발생하죠.

저도 몇 주 전에 말레이시아에 가서 환전한 돈이 부족해서 11,000원 정도를 말레이시아 링귓으로 환전했는데,

수수료만 6,000원... 총 17,000원이 나갔던 기억이 납니다.


TRFx는 이러한 여행 수수료를 없애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합니다.

빠른 전송속도와 알맞은 블록사이즈를 토대로 세계 어느 나라에서나 여행할 때 돈을 수수료 일체 없이 환전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또한 TRFx는 ICO가 끝나기도 전임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사용이 가능하게 될 실물 카드를 발급함으로써,

향후 실용성을 자체증명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TRFx의 카드를 사용하는 회사들이 위에 나와있습니다.


기타 TRFx의 특징은 위에 링크를 통해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확인해 보세요.

한국어를 지원해 간단한 특징부터 코인의 백서까지 상세히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어떻게 ICO에 참여하는지 알아볼게요.

사이트 우측 상단에 회원가입을 누르시면 간단하게 이메일을 입력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트래블플렉스 바로가기 http://trv.xgo.kr


다양한 방법으로 TRFx를 구입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 암호화폐를 거래하신 분들이라면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쉬, 대쉬, 이더리움, 라이트코인을 이용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김치 프리미엄 (외국 암호화폐 거래소와 한국 암호화폐 거래소의 가격 차이를 뜻함)이 30%에 육박하는 만큼,

한국 거래소의 암호화폐로 TRF 구매시, 30%의 손해가 발생하게 되죠.


그렇기 때문에 Paypal을 이용해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트래블플렉스 바로가기 http://trv.xgo.kr


TRFx의 경우 스캠 가능성을 배제하기 위해 일일히 확인을 거쳐

최대 3~4주까지 코인 지급이 미뤄질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엊그제 TRFx코인을 페이팔로 구매해 봤는데,

하루만인 어제, 제 아이디에 코인이 들어온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얼마나 차이가 있을진 모르겠지만, 결제 후 하루 이틀정도는 넉넉하게 기다려 보심이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ICO는 상장이 되지 않은 스타트업 기업들에 투자하는 것이기 때문에,

하이리스크 = 하이리턴임을 숙지하시고,

여윳돈으로 투자하는걸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


★트래블플렉스 바로가기 http://trv.xgo.kr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골팅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