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삼성전자]실적 계속 성장주식이라서~매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よしき 댓글 0건 조회 15회 작성일 24-04-14 23:29

본문

실적 성장 할수밖에없다~ 실적 성장주☞ 매출액 영업이익 15%,. 19% 고성장
세계1위. 2위 < 미국아마존 & 중국알리바바 > 세계 최대 인터넷 물류 운송
해외물류기지 인수·합병(M&A) ~ 중국 . 인도 . 베트남 . 미국 . 러시아 ..해외 주식 상장 호재
★중국에 있는 물류 자회사 CJ로킨 주식 상장 ★
온라인 . 오프라인 .. 물류량 대폭 증가. 실적 성장주
급성장하는 13억인구 중국 물류시장 자회사 `CJ로킨 주식 상장
~ 온라인 오프라인 모든 물류량 대폭증가CJ대한통운자동화, 곤지암터미널 가동에 힘입어 실적 좋아져 CJ대한통운이자동화 곤지암터미널을 가동하는 데 힘입어 실적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됐다.

하준영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CJ대한통운은자동화 곤지암터미널을 문열어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영업이익률에서 경쟁회사들과 간극을 계속 넓혀 나갈 것”이라고 내다봤다.

▲ CJ대한통운중국 자회사 CJ로킨 주식 상장 시킴

CJ대한통운은 경기도 광주 곤지암에 메가허브터미널을 짓고 있다.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로봇 등 첨단 기술을 적용해 곤지암터미널 설비를 자동화할 방침을 세웠다.

곤지암터미널 가동으로 택배처리능력을 개선해 국내 택배업계 점유율도 늘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CJ대한통운은택배 처리가 전망치보다 17.6%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에 따라CJ대한통운은택배시장 점유율이 48.0%를 보일 것으로 전망됐는데 전망치보다 2.7%포인트 오르는 것이다.
곤지암터미널 가동을 통해 화주들에 창고관리부터 제품발송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며 “당일배송도 가능하게 되는 만큼 다양한 부가수익을 거둬들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바라봤다.

CJ대한통운이 해외에서 인수합병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점도 실적에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사업부문 매출이 3조3280억 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됐는데 올해 전망치보다 26.7% 증가하는 것이다.
대한통운은 연결기준으로 매출 8조2952억 원, 영업이익 2874억 원을 거둘 것으로 전망됐다. 실적전망치보다 매출은 16.0%, 영업이익은 18.7% 늘어나는 것이다.
중국 물류운송~알리바바 최대수혜주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골팅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