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삼성전자]■가짜돈(가상화폐)해결방법ㅡ>주범을 체포해야 ▼인터폴에 사토시 나카모토 지명수배내려야 ㅡ>국제사기꾼 어느…

페이지 정보

작성자 よしき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4-04-20 20:34

본문

▼인터폴에 사토시 나카모토 지명수배내려야 ㅡ>국제사기꾼 어느정도해처먹었는가?


철저히 치밀한 국제범죄 조직적인듯

개발자ㅡ> 쪽바리 사토시 나카모토 베일속인물
체굴기 관련 반도체및 체굴기공급 ㅡ>대만 TSMC사
체굴중공 ㅡ>60%차지

인터폴[lnterpol] 에 사토시 나카모토 지명수배내려야 ㅡ>국제사기꾼 어느정도해처먹었는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국제사회가 우왕좌왕 할게아니라 해결책은 단하나 ㅡ>인터폴[lnterpol] 에 사토시 나카모토 지명수배내려야 ㅡ>국제사기꾼 어느정도해처먹었는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IMF 총재, 가상화폐 규제 없으면 테러와 다를 거 없어...
   
26일(현지시각) 폐막한 스위스 다보스 '세계경제포럼(WEF·다보스포럼)'의 최대 이야깃거리는 가상화폐였습니다.

크리스틴 라가르드 국제통화기금(IMF) 총재는 블룸버그와 인터뷰에서 "가상화폐가 자금 세탁과 테러 자금 조달을 조장하는 행위는 금융 테러와 같기 때문에 절대 용납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가상화폐 익명성이 불법적인 자금을 이동할 수 있게 한다는 뜻으로 풀이됩니다.

라가르드 총재는 "가상화폐는 혁신과 변화가 있고 새로운 사람들이 있다"면서 "(새로운 변화에 맞는)규제 방식도 변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가상화폐가 부정적인 방향으로 사용되는 것을 막고 금융 안정을 위해선 강한 규제가 필요하다는 생각입니다.그는 가상화폐로 생길 기후 변화에 대해서도 지적했습니다. "경쟁이 치열해진 가상화폐 채굴은 많은 전력을 사용한다"며 ??년에도 계속된다면 가상화폐 채굴에 쓰이는 전기량이 아르헨티나에서 사용하는 전기량과 맞먹는다. 기후 변화에 큰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염려했습니다.

그럼 오늘도 멋진 하루 보내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가상화폐(블로체인)은 인류의 재앙이 될것이다.. 가상화폐체굴로 전기를 얼마나 많이 소모하나? 체굴기 300대로 24시간 돌리면 1만가구 이상이쓰는 전기를 사용한다는 것을 아시는지? 가상화폐 때문에 앞으로 10년후면 지구상에 2배이상의 전기가 필요할것이고 아마존이나 인도네시아 산림은 베어질것이고 환경재앙이 올것이다..북극,남극의 얼음은 다 녹을것이고


■국내서 채굴기1대  1달 돌리면 전기세17만원소요된다함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골팅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