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LG전자]LG의 2분기 MC 흑전 강력한의지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よしき 댓글 0건 조회 37회 작성일 23-09-06 21:27

본문

LG전자는 블루투스 헤드셋 등 모바일 액세서리 사업을 담당하는 'IPD BD(Innovative Personal Device Business Division)' 조직을 다시 MC사업본부로 재배치했다.

21일 LG전자에 따르면 IPD BD는 지난해 1분기 MC사업본부에서 최고경영자(CEO) 직속으로 이관됐다가 올해 6월20일자로 MC사업본부로 되돌아갔다.

LG 톤플러스는 목에 거는 형태로 제작된 넥밴드(neckband)형 헤드셋이다. 올해 전 세계 누적 판매량 2천만대를 넘겼다. 특히 미국 시장에서는 약 40%의 시장점유율로 1위를 기록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들어 LG전자는 외장 스테레오 스피커를 장착한 'LG 톤플러스 스튜디오'와 완전 무선 헤드셋 'LG 톤플러스 프리' 등 신개념 디바이스를 내놓으며 기술력을 과시한 바 있다.

약 100여명이 근무하고 있는 컴패니언디바이스 BD는 LG 톤플러스가 프리미엄 헤드셋 시장에 안착하면서 계속 흑자 기조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업이 MC사업본부에 편입됨에 따라 사업부 실적 또한 소폭 개선될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

약간 꼼수같긴 하나ㅎㅎ
굿나잇요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3-09-09 19:58:30 주식에서 이동 됨]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골팅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