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삼성전자]이준석이 일마 사건의 핵심을 모르네...성추행했다고 현직검사가 구속되었는데,,,넌 대통령이 아니잖아 이넘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よしき 댓글 0건 조회 19회 작성일 24-08-23 02:45

본문

-------대통령동창이면서 찬조연살을 통해 문대통령과의 학창시절일화를 이야기했는데--이미 10여년전에 미성년자를 2번강간해서....그피해자가  언제 어디서어떻게 강간당했다고 이번에 폭로했다는것 -즉 이미강간범이된넘이 버젓이 대통령찬조연설을 했단것 ---------------------
그리고 사회논리상  강간피해자가  구체적으로 말하는것은--정확하다고 보면됨--물건이 안서서 억지로 집어넣었다는것까지  폭로함
또한가지 미스테리--그많은 여성단체에서  미성년자를 두번이나 강간한 사건에대해 조용하다는것---자기딸이 강간당했으먼 이렇게 조용히 있었겠느냐는것--벌떼처럼 달려들었겠지

성폭력 논란에 휩싸인 이윤택 전 예술감독과 관련 ‘문재인’ 이라는 키워드가 포털 연관검색어와 인기검색어로 떠오른 것을 두고 이준석 바른미래당 당협위원장이 비판했다.

“나도 내 초중고 동기들이 뭘 하고 다니는지 아무리 친하더라도 책임질 의사도 없고, 자신도 없다”고 강조했다.

 

이 전 감독은---- 문재인 대통령과 경남고 25회, 동기‧동창으로 알려졌다.
이 전 감독은----- 18대 대선 당시에는 찬조연설을 통해 문 대통령과의 학창시절 일화를 전하기도 했다.


앞서 이 전 감독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피해자에 사과한다며 어떠한 처벌도 달게 받겠다는 뜻을 전했다.

그러나 최근 불거진 성폭행 폭로에 대해서는 부인하며 “성관계는 있었지만, 강제성은 없었다”고 주장했다.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골팅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