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삼성전자]문재인이 이윤택이 드디어구속한단다 ㅡ대선때 다써먹었으니 토사구팽? 설마그럴라고? ㅡ이윤택이구속되먼 이제 외인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よしき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4-09-08 09:08

본문

문재인 대통령ㅡ ㅡ 세계적인 성폭력 고발 운동인 '미투'(Me too·나도 당했다)와 관련해 "ㅡ피해사실을 폭로한 피해자들 용기에 경의를 표하며 미투 운동을 적극 지지한다"

ㅡ사법당국은 피해자들의 용기있는 행동에 호응해 적극적으로 수사에 나서야할 것"   "피해자 폭로가 있는 경우ㅡ 형사 고소 의사를 확인하고 친고죄 조항이 삭제된 2013년 6월 이후 사건은 ㅡ피해자 고소가 없더라도 적극적 수사를 당부한다"고 했다.

ㅡ"우리 사회 전 분야로 미투 운동이 확산되고 있다. 곪을 대로 곪아 언젠가는 터져나올 수밖에 없던 문제가 이 시기 터져나온 것"

ㅡ촛불혁명으로 탄생한 우리 정부의 성평등과 여성인권에 대한 해결의지를 믿는 국민의 기대감이 반영된 것이라 생각한다.

ㅡ ㅡ 특히 강자인 남성이 ㅡ약자인 여성을 힘이나 지위로 짓밟는 행위는 어떤 형태의 폭력이든 어떤 관계든ㅡ 가해자 신분과 지위가 어떠하든 ㅡ엄벌에 처해야 할 것"

ㅡ젠더폭력은 강자가 약자를 성적으로 억압하거나 약자를 상대로 쉽게 폭력을 휘두르는 사회구조적 문제"  ㅡ부끄럽고 아프더라도 ㅡ이번 기회에 실상을 드러내고 근본적 대책을 마련하는 계기로 삼아야 한다"

ㅡ법만으로는 해결할 수 없고 문화와 의식이 바뀌어야 하는 만큼ㅡ 범사회적 미투운동 확산과 각 분야별 자정운동이 필요하다"   정부도 모두가 존엄함을 함께 누리는 사회로 우리 사회 수준을 높인다는 목표로 근원적 대책을 마련해달라"고 지시했다.

ㅡ지금까지 정부는ㅡ 공공부문 성희롱 성폭력부터 먼저 근절한 다음 민간부분까지 확산시킨다는 단계적 접근을 해왔으나, ㅡ이번 미투 운동을 보며 ㅡ ㅡ ㅡ 공공·민간을 가릴 일이 아니란 것을 분명히 인식하게 됐다"   사회 곳곳에 뿌리박힌 젠더폭력을 발본색원한다는 생각으로 유관부처가 범정부차원 수단을 총동원해달라"

ㅡ ㅡ ㅡ특히 용기있게 피해사실을 밝힌 피해자들이 그 때문에 2차적 피해나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하는 데도 꼼꼼하게 대책을 마련해주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골팅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