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Good morning...내년에는 LG전자 전 사업부의 실적 성장 구간 진입....실적 앞에는 장사없다...이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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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よしき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4-09-15 17:10본문
1. OLED TV 지역별 판매량 추이 (단위 : 천대)
a. 일본 ...2017년: 75...2018년: 201...2019년: 327...2020년:505...2021년: 609...2022년: 736...2023년: 810
b. 북미 ...2017년:456...2018년: 524...2019년: 520...2020년:905...2021년:1,323...2022년:1,905...2023년:2,411
c. 유럽... 2017년:633...2018 :1,144...2019:1,427...2020:2,225...2021:2,931...2022:3,508...2023: 4,250
d. 중국 ...2017년:132...2018년: 162...2019년: 160...2020년: 455...2021년: 693...2022년:1,308..2023년:1,699
e. 아,태...2017년:195...2018년: 351...2019년: 440...2020년: 625...2021년: 805...2022년: 948...2023년:1,100
f. 중미 ...2017년: 39...2018년: 75...2019년: 82...2020년: 190...2021년: 434...2022년: 620...2023년: 780
g. 중동,아프 ...2017년: 63...2018년: 58...2019년:44...2020년: 95...2021년: 205...2022년: 325...2023년: 450
h. 종합 ..2017년: 1,592...2018: 2,514...2019: 3,000...2020: 5,000...2021: 7,000...2022: 9,350...2023년: 11,500
2. LG전자, 초대형 TV시장서 작년보다 2배 성장
6일 시장조사업체 IHS마킷에 따르면 LG전자 올해 70인치 이상 초대형 LCD TV 매출 기준 시장 점유율이 올해 처음으로 소니를 꺾고 2위를 차지했다. LG전자는 초대형 TV 분야 수량 기준으로 원래 2위였다. 올해를 기점으로 수량에 이어 매출 기준으로도 2위 자리에 올라섰다.
LG전자는 지난해 70인치 이상 TV 매출 점유율이 13.8%였다. 올해 19.2%로 증가하며 소니(16.7%)를 앞질렀다. 판매량도 크게 늘었다. LG전자는 70인치대 이상 LCD TV 판매량이 지난해(18만1300대)에서 올해(42만8900대)로 137% 증가했다.
LG 초대형 LCD TV가 '급성장'하고 있는 건 회사가 전략적으로 작년 대비 라인업을 2배 이상 확대하며 초대형 TV 시장에 적극 대응했기 때문이다. LG전자 70인치 이상 초대형 모델 수는 지난해 5종에서 올해 10여 종으로 늘었다.
LG전자가 프리미엄 TV로 앞세우는 올레드TV는 초대형 사이즈인 경우 가격대가 매우 높다. LG전자는 올레드 TV의 경우, 화면 크기 보다는 화질과 품질 경쟁력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올레드TV에 비해 인치당 가격대가 낮은 LCD TV는 초대형 제품일지라도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가 비교적 수월하다. LG전자는 올레드TV와 초대형 LCD TV 등 투트랙으로 프리미엄 시장에서 확대 전략을 꾀하고 있다.
3. 롤러블TV 12월 출시에 이어..... 접는 TV 상용화도 초읽기 돌입
4. 2020년 대형 스포츠 행사
UEFA 유로 2020.......2020년 6월12일(금)~7월12일(일)
2020 도쿄 올림픽 ....2020년7월24일 ~8월9일
올해 9월부터 내년까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2022년 11월 21일 ~ 12월 18일 ) 각 대륙 예선전 진행중
5. 우리 LG전자에서 삼성 QD- LCD TV에 제대로 불을 질렀다는 것이 3/4분기 실적에서 증명이 되었다....VD 부문 매출만 발표하고 영업이익을 발표하지 않는 삼성전자에 대해 ....현대차증권 노근창 애널리스트는 삼성전자의 3분기 VD 부문 영업이익이 4천530억원으로 2분기(4천580억원)보다 1.1% 줄었을 것으로 봤으며 하나금융투자 김경민 애널리스트는 4천100억원으로 전 분기(4천800억원) 대비 14.6% 감소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이에반해우리 LG전자는 3분기 HE 부문 영업이익이 3천18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3천229억원)보다 1.5% 감소했지만 2분기(2천60억원)보다는 54.3% 급증했다
3분기 매출액을 보면....LG전자의 TV 담당인 HE(홈엔터테인먼트) 사업부는 3분기 매출액은 3조8천662억원으로 전분기 대비 5.3%, 작년 동기 대비 3.5% 각각 증가했다.
삼성전자의 TV 사업부인 영상디스플레이(VD) 부문의 3분기 매출액은 6조2천600억원으로 2분기(6조원) 대비 4.3% 증가했고, 작년 동기(5조9천800억원)보다는 4.7% 성장했다.
언론에서는 두 기업이 싸운다고 국익 운운하고 난리지만....두 기업의 싸움을 통해.....우리 LG전자는 OLED TV의 프리미엄을 확실히 각인시켰고....싸움을 벌리지 않고 삼성의 저가 가격 경쟁력으로 고전하던 2/4분기에 비해서는....영업이익이 54.3% 라는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었다
내년에는 세계적인 스포츠행사로 OLED TV 시장은 66.6%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금번 3/4분기 컨콜에서 언급했듯이 남미에서 TV 매출이 대폭 신장 되었다고 했는데.....올해는 남미에서 코파아메리카 축구등 스포츠행사가 있었다.....스포츠행사는 TV 판매 신장의 대표적인 모멘텀임이 이번에도 어김없이 증명이 되었다
내년에는 LG전자 모든 사업부의 실적이 성장세에 들어간다......이래도 몇푼 이익을 지키기 위해 팔고 가는 심리를 가진 사람은 어쩔수 없다.......빨리 팔고 가라......우리 장투가들에게 해만 될 뿐이다.....우리 장투가들은 갈때까지 가본다.....LG전자 장기투자가님들......화이팅!!!
a. 일본 ...2017년: 75...2018년: 201...2019년: 327...2020년:505...2021년: 609...2022년: 736...2023년: 810
b. 북미 ...2017년:456...2018년: 524...2019년: 520...2020년:905...2021년:1,323...2022년:1,905...2023년:2,411
c. 유럽... 2017년:633...2018 :1,144...2019:1,427...2020:2,225...2021:2,931...2022:3,508...2023: 4,250
d. 중국 ...2017년:132...2018년: 162...2019년: 160...2020년: 455...2021년: 693...2022년:1,308..2023년:1,699
e. 아,태...2017년:195...2018년: 351...2019년: 440...2020년: 625...2021년: 805...2022년: 948...2023년:1,100
f. 중미 ...2017년: 39...2018년: 75...2019년: 82...2020년: 190...2021년: 434...2022년: 620...2023년: 780
g. 중동,아프 ...2017년: 63...2018년: 58...2019년:44...2020년: 95...2021년: 205...2022년: 325...2023년: 450
h. 종합 ..2017년: 1,592...2018: 2,514...2019: 3,000...2020: 5,000...2021: 7,000...2022: 9,350...2023년: 11,500
2. LG전자, 초대형 TV시장서 작년보다 2배 성장
6일 시장조사업체 IHS마킷에 따르면 LG전자 올해 70인치 이상 초대형 LCD TV 매출 기준 시장 점유율이 올해 처음으로 소니를 꺾고 2위를 차지했다. LG전자는 초대형 TV 분야 수량 기준으로 원래 2위였다. 올해를 기점으로 수량에 이어 매출 기준으로도 2위 자리에 올라섰다.
LG전자는 지난해 70인치 이상 TV 매출 점유율이 13.8%였다. 올해 19.2%로 증가하며 소니(16.7%)를 앞질렀다. 판매량도 크게 늘었다. LG전자는 70인치대 이상 LCD TV 판매량이 지난해(18만1300대)에서 올해(42만8900대)로 137% 증가했다.
LG 초대형 LCD TV가 '급성장'하고 있는 건 회사가 전략적으로 작년 대비 라인업을 2배 이상 확대하며 초대형 TV 시장에 적극 대응했기 때문이다. LG전자 70인치 이상 초대형 모델 수는 지난해 5종에서 올해 10여 종으로 늘었다.
LG전자가 프리미엄 TV로 앞세우는 올레드TV는 초대형 사이즈인 경우 가격대가 매우 높다. LG전자는 올레드 TV의 경우, 화면 크기 보다는 화질과 품질 경쟁력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올레드TV에 비해 인치당 가격대가 낮은 LCD TV는 초대형 제품일지라도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가 비교적 수월하다. LG전자는 올레드TV와 초대형 LCD TV 등 투트랙으로 프리미엄 시장에서 확대 전략을 꾀하고 있다.
3. 롤러블TV 12월 출시에 이어..... 접는 TV 상용화도 초읽기 돌입
4. 2020년 대형 스포츠 행사
UEFA 유로 2020.......2020년 6월12일(금)~7월12일(일)
2020 도쿄 올림픽 ....2020년7월24일 ~8월9일
올해 9월부터 내년까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2022년 11월 21일 ~ 12월 18일 ) 각 대륙 예선전 진행중
5. 우리 LG전자에서 삼성 QD- LCD TV에 제대로 불을 질렀다는 것이 3/4분기 실적에서 증명이 되었다....VD 부문 매출만 발표하고 영업이익을 발표하지 않는 삼성전자에 대해 ....현대차증권 노근창 애널리스트는 삼성전자의 3분기 VD 부문 영업이익이 4천530억원으로 2분기(4천580억원)보다 1.1% 줄었을 것으로 봤으며 하나금융투자 김경민 애널리스트는 4천100억원으로 전 분기(4천800억원) 대비 14.6% 감소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이에반해우리 LG전자는 3분기 HE 부문 영업이익이 3천18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3천229억원)보다 1.5% 감소했지만 2분기(2천60억원)보다는 54.3% 급증했다
3분기 매출액을 보면....LG전자의 TV 담당인 HE(홈엔터테인먼트) 사업부는 3분기 매출액은 3조8천662억원으로 전분기 대비 5.3%, 작년 동기 대비 3.5% 각각 증가했다.
삼성전자의 TV 사업부인 영상디스플레이(VD) 부문의 3분기 매출액은 6조2천600억원으로 2분기(6조원) 대비 4.3% 증가했고, 작년 동기(5조9천800억원)보다는 4.7% 성장했다.
언론에서는 두 기업이 싸운다고 국익 운운하고 난리지만....두 기업의 싸움을 통해.....우리 LG전자는 OLED TV의 프리미엄을 확실히 각인시켰고....싸움을 벌리지 않고 삼성의 저가 가격 경쟁력으로 고전하던 2/4분기에 비해서는....영업이익이 54.3% 라는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었다
내년에는 세계적인 스포츠행사로 OLED TV 시장은 66.6%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금번 3/4분기 컨콜에서 언급했듯이 남미에서 TV 매출이 대폭 신장 되었다고 했는데.....올해는 남미에서 코파아메리카 축구등 스포츠행사가 있었다.....스포츠행사는 TV 판매 신장의 대표적인 모멘텀임이 이번에도 어김없이 증명이 되었다
내년에는 LG전자 모든 사업부의 실적이 성장세에 들어간다......이래도 몇푼 이익을 지키기 위해 팔고 가는 심리를 가진 사람은 어쩔수 없다.......빨리 팔고 가라......우리 장투가들에게 해만 될 뿐이다.....우리 장투가들은 갈때까지 가본다.....LG전자 장기투자가님들......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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