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삼성전자]뚱도야지 어지간히다급해 시황제만나러간는갑다 ㅡ행님아우리가남이가 볼튼이 나암살할려고해 ㅡ 나좀도와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よしき 댓글 0건 조회 11회 작성일 24-10-15 04:03

본문

볼턴 ㅡ 25일(현지 시간) “북한이 미국 본토를 공격할 수 있는 핵탄두 탑재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개발을 완성하기 위해 비핵화 협상의 시간을 끌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다.

ㅡ북한이 미국 표적까지 보낼 수 있는 핵탄두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일만 남았다. ㅡ ㅡ ㅡ그들은 지난 25년간 여러 번 그랬던 것처럼ㅡ ㅡ 협상을 천천히 진행하며 시간을 벌기 원한다”

북한이 핵무기를 포기할 것인가ㅡ, 우리가 어떻게 북한에서 핵무기를 빼낼 것인가 하는 문제들에 대해 ㅡ ㅡ 이론상 논의가 아니라 북한의 비핵화에 매우 구체적으로, 더 빨리 도달할 수 있도록, 바로 본론(비핵화)으로 들어갈수록 더 좋다”

 “현재 북-미 정상회담 회의 준비가 진행 중이며 ㅡ나도 곧 (그 준비에) 합류할 것”   (대화에 나선) 북한의 동기를 살펴봐야 한다. ㅡ ㅡ 북한은 ㅡ버락 오바마와는 다른 대통령(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백악관에 있다는 것을 매우 걱정하고 있으며, ㅡ그 대통령이 이미 가한 압박에 대해서도 걱정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트럼프 대통령의 최대 압박 작전이 ㅡ북한을 대화 테이블로 이끌었다는 인식을 드러낸 셈이다.

‘ㅡ ㅡ일반적인 (외교 협상의) 경우라면 수개월간 한참 준비를 거친 뒤에야 (본격적인 협상에) 나서겠지만, ㅡ(북한의 경우 그렇게 하면) 그들의 각본에 휘말리는 꼴일 뿐”   트럼프 대통령의 파격적인 북-미 정상회담 수용이 ㅡ북한의 기존 협상 전술에 말려들지 않는 효과가 있다는 설명이다.

“중국은 ㅡ ㅡ ㅡ특허권을 존중하지도 않고ㅡ 남의 것을 베껴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 사실상 도둑질이나 다름없다. ㅡ대통령은 단지 원칙을 지킬 것을 요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ㅡ ㅡ ㅡ ㅡ ㅡ ㅡ 비겁한 평화가 정의로운 전쟁보다 낫다 - 일제매국노 이완용, 친북좌파매국노 문재인. 매국노 악마들은 망언을 남기지만 반면에 진정한 영웅들은... 죽음이 두렵다고 말하지마라. 나는 적들이 물러가는 마지막 전투에서 스스로 죽음을 택했다 - 13척의 거북선으로 나라를 지켜낸 충무공 이순신 장군. 노병은 죽지 않는다. 다만 사라진다 - 더글라스 맥아더장군. 평화를 원하거든 전쟁을 준비하라 - 베게티우스. 핵도발로 국제사회를 위협하며 적화통일을하려하는 북괴 김정은 살인정권은 선제타격 받아도 마땅합니다! 북괴 중공 러공 무찌르자 공산당!
2018-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골팅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