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APS홀딩스]정기로 대표에게 공개 질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よしき 댓글 0건 조회 16회 작성일 23-09-08 07:08

본문

홀딩스를 믿고 투자를 한 주주입니다. 최대주주만큼은 아니라도 내 재산중 많은 부분을 투자를 했습니다...
정대표가 회사를 위해 많은 노력과 많은 개인적 자산을 투자를 한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회사가 돌아 가는 것을 보면 정대표의 개인적 욕심이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 한번도 배당도 없다고 지금까지 투자만 한 FMM사업을 성공의 기미가 보이니 별도 회사로 분리를 하다니요..
홀딩스에 한번도 배당이 없다고 이제 와서 이러면서 아무런 해명도 없습니다...이 회사가 당신겁니까? 당신은 딱 당신 지분만큼만 욕심을 가져야 합니다. 정대표는 이미 홀딩스와 자회사로 부터 충분한 급여를 가져가며 사장으로서 명예, 돈 등을 챙기면서 투자자들은 거지꼴 만드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주식이 단지 시세차익만 보는 것인가요? 주식투자는 여러 목적이 있어요.. 여기 게시판에 계신 분중에서도 회사의 발전을 보고 과실을 같이 누리고자 투자를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걸 싹 무시하고 투자자들을 단지 시세차익만 노리는 사람들로 보고 그렇게 행동하는 당신은 (도저히 그리 생각하지 않을 수 없어요..) 정말 부도덕한 사람입니다..
홀딩스를 앞으로 어떻게 만들겠다, 분사회사는 어떻게 하겠다 하는 것을 주주들에게 서한을 보내도록 하세요.. 그게 기본적인 CEO이자 주주대표로서의 역할입니다. 지금 당신이 하는 것은 정말 동네 아치 만큼도 못한 저열하기 짝이 없는 짓입니다.. 부끄러운 줄 아셔야 합니다... 임시주총이 당신 뜻대로 되었다고 주주를 깔아 뭉게는 짓을 더 이상 하지 말고 제대로 하여 주기 바랍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3-09-09 21:37:34 주식에서 이동 됨]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골팅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