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주식

[APS홀딩스]주식을 하면서 전광판을 쳐다 보지 말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よしき 댓글 0건 조회 19회 작성일 23-09-08 07:35

본문

주식을 하신다고 수고가 많습니다. 주식을 한다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저도 주식을 한다고 컴퓨터 앞에 앉아서 미친 듯이 전광판만 바라본 적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미친 짓이었습니다. 주식은 마이크 타이슨과의 싸움입니다. 태권도 국가대표도 타이슨을 이길 수 없습니다.

저는 90년대 대기업체에서 영어를 가르쳤습니다. 10년 정도를 미국사람으로서 영어를 가르쳤습니다. 영어를 가르치면서 증권회사 상무이사 전무이사들에게 영어를 가르쳤는데 그들은 수십 억 이상 번 것 같았습니다.

증권회사 전무가 하는 말이 주식은 평생하면 망한다는 것입니다. 일생에 돈 버는 장이 몇 번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 장을 아무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시장을 이긴 사람이 딱 한 명 있습니다. 워렌 버핏인데 그는 수 십 조를 벌었지만 그는 지금도 검소한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도둑이 그의 집에 물건을 훔치러 들어 갔지만 가구가 오래 되어서 값 나가는 것이 없어서 놀랐다는 것입니다. 워렌 버핏은 수 십 조를 벌어서 세계적 재벌이지만 검소한 생활을 하고 또 수 십 조를 자선단체에 기부했습니다. 하나님이 그에게 복을 주어서 그는 시장을 이길 수 있었습니다.

워렌 버핏은 주식 전광판을 쳐다 보지 않습니다. 그는 항상 장기 투자를 합니다. 한국에서 워렌 버핏처럼 주식하면 망합니다.

주식은 안 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고 한다면 짧은 순간 건전하게 해야 합니다. 어느 정도의 장기 투자가 좋습니다.

주식해서 돈을 벌면 하나님께 감사하고 방탕한 생활을 하지 말아야 하고 교회나 자선단체에 상당 수의 돈을 기부해야 복을 받습니다.

주식은 위험한 것입니다. 주식은 헤비급 복싱 챔피언 마이크 타이슨과의 시합입니다.

제가 주식한다고 하루종일 전광판만 본 적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보지 않고 다른 일을 했더라면 더 좋았을 것입니다.

주식판을 쳐다보지 말고 영어 공부하십시오, 제가 YOUTUBE에 SUPERNATURAL ENGLISH TV 미국말을 개설했습니다. 가격은 무료입니다. 주식 판을 쳐다 보지 말고 시간을 내어 영어 공부를 하십시오.

YOUTUBE SUPERNATURAL ENGLISH TV 미국말에 들어 가서 공부도 하고 구독도 좀 눌러 주시고 좋아요도 눌러 주십시오. 제가 90년대 대기업체와 미국인기업체에서 미국인으로 영어를 10년정도 가르쳤습니다.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3-09-09 21:37:34 주식에서 이동 됨]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골팅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