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사기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3개

1/1 페이지 열람 중


사기 웹사이트 게시판 내 결과

  • SNS를 통해서 카톡으로 친구추가한 여성분에게 무슨일 하냐고 물어보면은 페이만남한다고 합니다.그래서 그 페이만남이 뭔지 물어보는데 조건만남이라고 한다.너무 굼굼해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일정부분의 돈을 지불하고 성관계를 맺는걸 말한다.그래서 조심 스래 떠본디 검색을 좀더 해보니 사기도 있다고 해서...ㅋ대화도중 선입금을 권하는데 이거 뭐지?선입금?이놔 선입금은 또 왜있는거야 라는 생각으로 다른 YOUTUBE 방송을 본다.선입금에 대해서 친절히 사기라고 한다.그래서 내가 그녀에게 계좌번호를 받아서 경찰청 사이버안전국(http://cybe…

  • 얼마전 페이스북으로 카톡으로 대화만 하자고해서 친구 신청을 했고 카톡을 대화만 하던중 그녀가 하는 말이 왠지 의심 스러웠습니다. 계속 만나자고 해서 그래 만나자 그러는데 갑자기 몇주년이라면서 이벤트 행사중이라고 저의 사이트에 와서 예약을 해야지만 저를 만날수 있다. 그 사이트 주소가 http://bamwar69.net 이거더군요 그래서 이건 뭔 개풀 뜻어먹는소리?? (나는 카톡으로 대화만 하자고 한거였는데;;) 일단 회원 가입을 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1000포인트를 주더군요 아무 말이 없어서 …

    ㅇㅇ 2019-01-02 18:07:40
  • 요즘 몸캠 그리고 안마사이트를 통해서 사기를 당하는 피해자들이 많아져 서로 사기를 당하지 않기 하기 위해서 만들어 놓은 갤러리 입니다.중국을 통해서 돈이 왔다 갔다 한다고 합니다.피해를 당하지 않았으면 합니다.비방, 욕설, 음란물 등록 시 삭제 및 차단 조치가 되고 민, 형사상의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기타 자세한 사항은 갤러리 상단의 갤러리 이용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골팅
Copyright © Goalting.com All rights reserved.